search


오늘 본 상품
전체

q&a

카테고리에 맞게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좀 더 정확하고 빠른 응대가 가능합니다.

faq

자주 묻는 질문을 참고하시면 더욱 빠르게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.
배송 문의
  • Q.
  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    A.
    배송비는 7만원 미만 2500원입니다(7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)
    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방은 추가 편도 배송비 3000원이 부과됩니다.
  • Q.
   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    A.
    출고는 결제 완료 후 1-5일(휴일, 공휴일 제외) 소요됩니다.
    공장 사정으로 입고가 지연되는 경우, 일부 주문이 급증한 상품의 경우 기본 배송일을 초과하여 배송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개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Q.
    배송 가능한 상품부터 먼저 수령하고 싶어요.
    A.
    주문하신 상품 기본 준비 기간은 결제 완료 후 1~5일(주말/공휴일 제외) 소요됩니다.
    기본 준비 기간이 경과된(5일 지난) 주문 건에 한하여 자사에서 선배송비를 부담하여
    준비된 상품 먼저 수령하실 수 있도록 부분 배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:)
    평일 5일이 경과되지 않은 주문 건에 대하여 선배송 요청하시는 경우 배송비 2,500원을 아래 계좌로 입금해 주셔야 되며,
    입금내역을 게시판 또는 상담 톡으로 재차 남겨주셔야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.
    * 당일 오후 4시까지 입금확인이 완료된 건에 한하여 선배송을 도와드리며,
    이후 입금확인이 완료된 건은 다음날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  입금계좌 : (주)어나더무드 국민 039001-04-245314 / 농협 301-0220-0838-21
  • Q.
    오토바이 퀵을 통해 배송을 원합니다.
    A.
    서울 및 경기 일부 지역에 한해 주문해 주신 상품이 택배 출고 전 상태인 경우 퀵 서비스를 통한 배송이 가능하며,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 완료 후 진행될 수 있습니다.
    퀵서비스로 발생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착불로 진행됩니다
배송 전 변경
  • Q.
    배송 전 주문 상품 취소/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.
    배송 전 취소/변경은 즉시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    "배송 전" 상태일지라도 물류팀이 실시간으로 주문 건을 출고하고 있기 때문에 이미 상품이 배송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
    이미 출고된 경우에는 배송 전 처리가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  * 상품 변경의 경우 변경 원하시는 상품명/옵션을 미리 확인 부탁드립니다.
   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 결제수단으로 환불, 초과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입금해 주시면 입금확인 후 배송처리됩니다.
  • Q.
    주소지/전화번호 변경하고 싶어요.
    A.
    "마이페이지 > 주문 조회"에서 주문서가 "배송 전" 상태인지 확인해 주세요.
    주문서가 "배송 전" 상태인 경우 변경 원하시는 정확한 주소/전화번호를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알려주시면 정보 변경 후 배송 도와드리겠습니다.
    이미 배송 중인 상태에서 정보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회수한 후 재배송 처리해드려야 하며 이 경우 배송비 5000원이 발생합니다.
  • Q.
    추가 주문을 하고 싶어요.
    A.
    "마이페이지 > 주문 조회"에서 주문서가 "배송 전" 상태인지 확인해 주세요.
    주문서가 "배송 전" 상태인 경우 추가 원하시는 상품명/옵션을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상품 추가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.
    (추가 결제는 무통장 결제만 가능합니다)
  • Q.
    주문한 상품이 품절되었다고 문자 받았어요.
    A.
    불편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
    공장 사정으로 입고가 불가한 경우 갑작스럽게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품절로 확인될 경우 카카오톡으로 개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
    품절된 상품은 교환/환불 처리가 가능하며 원하시는 처리사항을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    품절 안내 이후 7일 이내 요청사항 확인이 안되는 경우 빠른 처리를 위해 예치금으로 선 환불 처리됩니다.
    추후 결제수단으로 환불을 원하실 경우 요청해 주시면 재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결제 문의
  • Q.
    입금확인이 며칠째 안되고 있어요.
    A.
    주문 시 기재해 주신 입금자명, 금액과 실제 입금 정보가 다른 경우 자동 입금확인이 불가합니다.
    정확한 입금자명과 금액을 확인 후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입금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  • Q.
    적립금/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    A.
    적립금과 쿠폰은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하며 아래와 같은 사용 예외사항이 있습니다
    - 적립금은 2000원 이상 적립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
    - 할인 이벤트 기간에는 중복 할인을 방지하기 위해 일부 쿠폰의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
  • Q.
    현금영수증 문의
    A.
   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고객님이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주문서 페이지에서 신청 누락 시,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    결제가 완료된 상태에서 배송 전/후 일부 상품 부분 취소 시 현금영수증은 취소 금액 제외 후 나머지 결제 금액으로 자동 발행됩니다.
상품/기타 문의
  • Q.
    품절된 상품은 재입고 되나요?
    A.
    커먼유니크 사이트에서 품절로 확인되는 상품/ 옵션은 원단이나 부자재 품절로 인해 생산이 중단되기에 재입고가 거의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    매일 " New in " 카테고리에 신상품이 업데이트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:D
  • Q.
    주문 취소/반품 시 사용했던 쿠폰은 복구되나요?
    A.
    배송 전 주문 건 전체 취소 시 쿠폰은 미사용으로 반환되며, 이후 주문 시 재사용 가능합니다.
    단, 쿠폰 사용기간 내 미 사용 시 자동으로 삭제되어 사용이 불가하니 기간 내 사용 부탁드리겠습니다.
    (부분 취소일 경우에는 나머지 상품에 쿠폰이 적용됩니다)
    배송 후 반품 시 사용하신 쿠폰은 1회 성이기 때문에 사용과 동시에 소멸되어 반환되지 않습니다.
  • Q.
    부분 취소/반품 시 적립금은 왜 전액 반환되나요?
    A.
    적립금은 커먼유니크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지만
    실제 현금으로는 환불 처리될 수 없는 이벤트성 포인트입니다.
    때문에 부분 환불 시 적립금을 우선적으로 환불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적립금을 사용한 주문 건을 부분 취소하시는 경우
    총 환불금액 = 사용된 적립금 전액 + 실 결제 일부 금액
    으로 환불금액을 계산되어 환불 처리됩니다.
  • Q.
    네이버페이로 결제하고 취소/반품했는데 환불이 안돼요.
    A.
    네이버페이 결제건은 비회원 주문 건으로 실 환불 처리는 네이버페이에서 진행되고 있으며, 배송 전/후 취소 시 발생하는 배송비가 있는 경우 커먼유니크에서는 배송비 차감 설정만 가능합니다.
    고객님께서 네이버페이 마이페이지 내 결제 내역에서 배송비 차감 승인을 해주셔야 환불 진행이 가능하며, 자세한 환불 관련 문의는 네이버페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   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: 1588-3819
해외배송 문의
  • Q.
   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?
    A.
    커먼유니크는 영문, 일문, 대만, 중문 해외 몰이 오픈되어 있습니다
    해외 몰이 아닌 국내 사이트에서 해외 배송을 원하실 경우
    국내 사이트에서 주문 후 수령자명 / 수령자 전화번호 / 수령 주소지를 영문으로 '배송 전 주문 변경 문의'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.
    국내에서 연락 가능한 번호도 함께 기재 부탁드리겠습니다.
    해외배송 특성상 본사에서 발송된 이후 취소는 절대 불가합니다.
  • Q.
   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    A.
    출고는 결제 완료 후 1-5일(휴일, 공휴일 제외) 소요됩니다.
    공장 사정으로 입고가 지연되는 경우 발송 일이 늦춰질 수 있으며, 거주하시는 국가에 따라 배송기간은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.
    상품 수령까지는 평균적으로 7일~20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  주문 조회 시 확인되는 운송장 번호는 국제특송 센터로 발송된 내역이며 고객님이 입력하신 국내 주소지로 발송된 것이 아닙니다.
    해외배송 운송장 번호는 배송비 입금 확인 후 SMS로 개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Q.
    해외배송 상품 교환/반품이 가능한가요?
    A.
    상품 수령 후 교환/반품은 가능하지만, 해외배송 특성상 다소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  교환/반품 진행을 원하실 경우 발생하는 운임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하니 신중한 고민 후 구매 부탁드리겠습니다.

Customer Service

Customer Service
1688-9308
am 10:00 - pm5:00 mon-fri
lunch pm1:00 - 2:00
kakaotalk navertalk

Bank account

Bank account
무통장 입금계좌
농협301-0220-0838-21
국민039001-04-245314
(주)어나더무드

notice

+all

delay

+all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